고민정, 오세훈 시장님, 내 집 앞마당 관리도 못하시면서...서울시를 어떻게???

시사타파 / 기사승인 : 2022-05-08 19:40:36
  • -
  • +
  • 인쇄

▲ 8일 고민정의원 페이스북에 올라온 오세훈 서울시장 관련 글, 사진 

 

 

 

8일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비판했다.

고 의원은  “오세훈 시장님, 이곳은 뚝섬 한강공원 자벌레 앞입니다”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고 의원은 “이 곳은 시장님께서 살고 계신 집 앞이며 오 시장님의 성과라며 자부하고 계시는 자벌레 건축물 앞이기도 하다”고 적었다.

이어 “한강공원은 서울시에서 관리한다는 건 당연히 알고 계실 것이다”라며 “그런데 보시다시피 관리가 전혀 되지 않고 있다”고 했다.

 

그는 “보통 오전 시간에는 지난 오후 사이 버려진 쓰레기 청소가 돼있기 마련인데 보시는대로다”라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자연 속에서 만끽하셔야 하는데 쓰레기로 주민들께서 눈살을 찌푸리신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가 수없이 이 곳을 다녀봤지만 이런 풍광은 처음이다”라며 “전체 서울시를 조망하느라 여념이 없으시겠지만 집 앞마당 청소는 부탁드린다”고 일갈했다.

이어 “오늘 귀갓길이나 내일 출근길에는 한 번쯤 둘러봐 달라”고 비꼬았다.

자벌레는 지난 2009년 10월 오 시장 재임 당시 ‘한강공원 특화사업’으로 건설된 곳이다. 150억원을 투자해 지었다. 자나방의 애벌레 형상을 본따 만든 조형건물로서 독서나 전시·공연 등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타파(SISATAPA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